안녕하십니까? 저는 인포넥스 대표이사 권훈입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고객, 파트너 분들을 포함한 모든 분들게 환영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생각이 젊은 회사” “자율 속의 질서”
저희 인포넥스는 젊고 적극적인 사고와 투철한 사명감으로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각 분야의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의 중심이 되고자 노력하는 젊은이들로 구성되어있으며 미래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세계 시장에 진출하여 World business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벤처기업입니다. 이에 인포넥스는 호주, 태국, 유럽 등 다수 해외 협력업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협력업체와의 유대관계를 통한 신기술 습득 및 한국 내 유망 IT 기술 등을 해외에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IT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포넥스는 인터넷을 통한 e-Business 기반의 변화 물결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B2B, B2C, 서버 및 스토리지, 유통 사업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e-Business 기반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에 신기술을 접목하고자 해외 사업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e-Business 사업, 서버 및 시스템 구축 등의 풍부한 경험이 있는 인력을 확보하여 고객 Need에 발빠르게 움직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뢰와 고객 Need에 귀 기울이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인포넥스는 신용과 정직을 비즈니스의 기본 경영 이념으로 생각합니다. 고객과 협력업체가 없으면 인포넥스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같이 살 줄 아는 회사 “인포넥스”를 지켜봐 주십시오..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늘도 인포넥스의 임직원 전체가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Need에 귀 기울일 줄 알고 Need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낌없는 응원과 질타해주시는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늘 발전해가는 인포넥스를 기대해주시고 끊임없는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권 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