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포넥스는 고객님의 요청과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지원정책을 펴 나가고 있습니다.
  각 부품은 제조, 수입업체의 지정 A/S센터를 통해 업체별로 1년에서 3년까지 무상으로 A/S제공
  1:1 교체를 원칙으로 하며, 기간은 1~2일 안에 처리
  제품불량 확인 시 동일제품으로만 1:1 교환 가능(환불 불가)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파손은 A/S비용 및 운송비는 소비자 부담
  키보드와 마우스같은 소모성 부품은 구입 후 7일 이내 제품불량이 확인된 경우, 교체가능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 제품불량으로 인한 A/S 발생시, 택배비 기준의 운송비는 (주)인포넥스가 부담
  담당자 : 장한수 과장 (1544-1176 | jjang@infonex.co.kr)
 
     
  서버담당  
    담당자 : 이규원 대리  
    대표전화 : 02)719-9079  
    핸드폰 : 010-4855-0403  
    E-mail : lkw61@infonex.co.kr  
     
  호스팅 담당  
    담당자 : 유치수 사원  
    대표전화 : 02)6671-3388  
    핸드폰 : 016-621-3651